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내용 관련해서 저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유선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오슬로라인 1+1 으로 2월말 구매, 3월 초에 배송받고 매캐한 냄새가 너무 나서
방에 펼쳐두고 창문 활짝 다 열어두고 그 방은 난방도 못하고 거의 한달째 환기 중인데도 냄새가 안빠져요.
2개 구매했는데 두개 중 하나는 완전히 펴지지도 않고 주름도 전체적으로 심합니다.
냄새나 주름은 펼쳐두면 괜찮아진다는 안내를 봐서 계속 두고 봤는데 해결이 되지 않아요.
탈취기능이 있는데 상품자체 냄새는 탈취가 안되는건가요...
적은 가격도 아니고 아소방 믿고
아기 뒤집기해서 시기 맞춰 산건데
사용도 못하고 방도 못쓰고 너무 스트레스네요.
환불 가능할지 구매처에 문의하니
배송을 보내서 검수 후에 환불처리 해주고, 불량이 아니라면 다시 반송하고 왕복배송비도 물어야 한다고 합니다.
환불처리가 안된다면 물건을 보내는거 자체가
저희가 스트레스 받아가며 손해인 상황이라 아소방측에 직접 문의합니다.
환불 등 해결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매처 hmall
상품 [아소방] 1+1 프라임매트 오슬로+오슬로라인 230 (230x140x2cm)
주문번호 20210226274086
구매일 2021.02.26
배송일 2021.03.04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