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그니처 정품인증

정품인증 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세요.
닫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취소 후 물건 회수
작성자 아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소방 담당자 입니다.

갑작스러운 한파로 회수가 지연되어 고객님께서 많은 불편을 느끼셨을 것 같아 너무 죄송합니다.

유선상 안내드렸던대로 배송사로 빠른 회수 되실 수 있도록 요청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불편드려 죄송하며 남겨주신 글 참고하여 나아지는 아소방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 12.15일 주문 후 1시간 안(배송 시작 전)에 바로 주문 취소를 했습니다. 게시판에 문의 글도 남겼고. 취소 및 환불처리 하겠다는 안내도 받았는데 업체 측 누락으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2) 이후 게시판 및 고객센터에 상품 배송이 되었다 문의했고, 업체 측 실수이니 배송 비 포함 전액 환불 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3) 그러나 그 이후 1주일이라는 시간이 넘게 흘렀음에도 상품 회수가 안되어 다시한번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배송업체 측에 요청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4) 약 2주가 되는 시간 동안 판매자측 실수로 주문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았음에도 상품 회수도 이루어지지 않고 저는 환불조차 못받고 지속해서 고객인 제가 회수가 언제 이루어지는지 계속 시간을 투자해서 문의하네요. 그마저도 고객센터는 한번에 연락되는 경우도 없구요. 업체는 돈을 받았으니 그만이라는 건가요? 아소방이라는 브랜드가 작은 브랜드가 아님에도 고객 문의에 대처하는 방법이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택배사가 어떤 피치못할 사정으로 2주정도 회수를 못하는지 모르겠지만 판매자측 실수라면, 회수지연이 계속 이뤄지면 업체를 바꿔서라도 회수해야 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5) 문앞에 상품은 항상 두고 있으니, 그냥 오늘 중으로 먼저 환불해주세요. 더이상 기다리고 문의하기도 귀찮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833 길이 배송건에 대한 문의입니다 이정**** 2024-05-05 5
7835    답변 길이 배송건에 대한 문의입니다 아소방 2024-05-07 8
7829 비밀글 교환문의드려요 파일첨부 김소**** 2024-05-03 1
7831    답변 비밀글 교환문의드려요 아소방 2024-05-03 0
7828 비밀글 교환문의드려요 파일첨부 김소**** 2024-05-0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