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그니처 정품인증

정품인증 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세요.
닫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건으로 다시한번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정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8-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


제품 구입후 한달도 안되어 매트 찢김이 있습니다.

시그니처 매트는 2년동안 무상 as해준다고  광고하시더니 제품 하자시에만 as해준다고 합니다.

그럴경우에는 as 아닌 제품불량교환이 아닌가요?

어떻게 해야되냐고 여쭤보니 자매품인 파크론 커버를 구매해 씌워 사용하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시그니처에 맞는 크기의 매트커버는 없어서 그냥 제품 뒤집어서 사용하라고 하십니다.

매트 찢김이 깊어 뒤집어서 사용해도 별차이 없을듯 싶습니다.

아소방은 사진상보면 매트 표면이 얇아  찢어질  있는구조이다

칼로 그으면 찢어지는..

연락부탁드립니다.

010 4576 8603

첨부파일 IMG_7782.jpeg , IMG_7781.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411 💫세일페스타💫시그니처 유아 놀이방매트 플라워센트리 오렌지 250 as건으로 다시한번 문의 드립니다. 파일첨부 정재**** 2023-08-03 29
7419    답변 as건으로 다시한번 문의 드립니다. 2023-08-07 58
6706 💫세일페스타💫시그니처 유아 놀이방매트 플라워센트리 오렌지 250 비밀글 재입고 이지**** 2022-11-21 2
6718    답변 비밀글 재입고 아소**** 2022-11-24 0